서장훈 MC 확정, 유세윤과 '쿡킹-요리왕의 탄생' 어떤 프로일까?

서장훈 MC 확정, 유세윤과 '쿡킹-요리왕의 탄생' 어떤 프로일까?

쿡킹-요리왕의-탄생-포스팅
쿡킹-요리왕의 탄생, 왼쪽부터 '서장훈', '유세윤', '전용준'

지난 9일 첫 방송 예정으로 JTBC '쿡킹-요리왕의 탄생' (이하 '쿡킹' , 연출 박범준)은 '요리 좀 한다'는 셀럽들의 토너먼트 형식으로 요리 대결을 펼쳐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푸드 버라이어트 쇼이다. 서장훈이 요리의 왕 '쿡킹' 진행자로 낙점되면서 공동 MC로 유세윤과 함께 할 것으로 예상된다.

 

신종 코로나19 델타의 장기화로 인해 새롭게 정의되어 가는 일상, 특히 외식이 어려워지면서 집에서 매 끼니를 '제대로', '잘' 해결하는 것이 국민적인 관심사가 된 요즘, 연예인 요리왕 쿡킹'에 도전하는 출연자들이 본인의 요리 실력을 거침없이 뽐내며 간단하지만 맛있고 익숙하지만 뻔하지 않은 요리 레시피를 소개할 예정이라고 한다.

 

요리왕 '쿡킹'은 MC 서장훈, 유세윤, 전용준 3명이 맡으며 무게감 있는 진행과 그 누구보다 승부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줄 서중훈과 자칫 너무 심각 해질 수 있는 대결에 유머를 불어넣어 줄 유세윤, 그리고 e스포츠 중계의 역사이자 살아있는 전설 전용준이 선부일 유쾌하고 박진감 넘치는 현장 중계도 또 하나의 재미가 될 포인트로 예상된다.

 

해당 프로는 타이틀을 두고 벌이는 연예계 요리 고수들의 왕좌 쟁탄전 JTBC '쿡킹-요리왕의 탄생'은 오는 9월 첫 방송 예정이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