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호 PD, 넷플릭스 예능 '먹보와 털보' 연출!

김태호 PD, 넷플릭스 예능 '먹보와 털보' 연출!

바이크를-탄-노홍철-비
먹보와 털보, 왼쪽 '노홍철', 오른쪽 '비'

지난 9일 넷플릭스에 김태호 PD는 장우성, 이주현 PD와 함께 '먹보와 털보'라는 넷플릭스 예능 시리즈를 연출할 예정이다. '먹보와 털보'는 먹는 것에 진심인 비가 먹보, 많은 털을 가진 노홍철이 털보 캐릭터로 콘셉트를 잡았다. 이번 김태호 PD 팀은 방송사 최초 넥플릭스 예능 시리즈를 연출, 유명 스타 비(정지훈), 노홍철을 활용해 '먹보와 털보'가 바이크를 타고 여행을 하는 로드트립 버리아어티다.

 

이어 '먹보와 털보'는 바이크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비와 노홍철의 의외의 친분에서 비롯, 비는 몸매 유지를 위해 '1일 1식'을 하며 식단 관리에 힘쓰지만 한 끼를 위해 차곡차곡 쌓아둔 맛집을 찾아다니기 좋아한다. 또한 노홍철은 비와 여행사를 차릴 정도로 여행에 빠삭하다고 한다. '먹보와 털보' 웃음 포인트는 너무나 다른 두 사람의 매력이며 외모, 패션 감각, 여행 스타일까지 모두 다르다는 것에 두 사람의 모습을 보는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들이 보여줄 전국을 질주하며 멈춰 불멍(불을 보면서 멍을 때리는 것), 물 멍, 식물 멍 등 일상이 되어버린 각종 '멍'을 선보이며 힐링과 눈호강, 먹방 대리만족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호강시켜줄 예정이다.

 

그리고 음악 감독으로 뮤지션 이상순이 참여, 이상순은 롤러코스터, 베란다 프로젝트 등 기타리스트 겸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했었으며 김태호 PD의 '놀면 뭐하니?'에서 '다시 여기 바닷가'를 작곡, 활약했었다. 또한, 비와 노홍철이 도시와 자연을 넘나들며 자유롭게 달리고, 그 위에 이상순의 감각적인 음악이 흘러 시청자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되며 현재 '먹보와 털보'는 주요 촬영을 모두 마치고 후반 작업이 한창이며 넥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개 국가에 공개될 예정이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