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지성 계약 만료, 드라마 '악마 판사' 까지만 지원 받는다.

배우 지성 계약 만료, 드라마 '악마 판사' 까지만 지원받는다.

지성-프로필-사진
배우 '지성' 프로필

지난 10일 지성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지성 배우와 계약 기간이 끝난 것이 맞다"라며 "'악마 판사' 방송까지는 홍보, 콘텐츠 등의 업무를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에 지성이 계약하게 될 새로운 소속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배우 지성은 1999년 SBS 드라마 '카이스트'로 데뷔, 2010년 나무엑터스와 전속계약을 맺고 11년간 이어왔다. 드라마로는 '로열패밀리', '보스를 지켜라', '비밀', '킬미, 힐미', '피고인', '아는 와이프', '의사 요한' 등 수많은 드라마를 촬영했으며 많은 인기를 얻었던 작품도 눈이 보인다. 영화로는 대표적으로 '나의 PS 파트너', '명당' 등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있고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한편, 지성은 대표적인 대한민국의 연기파 배우로서 본명은 곽태근, 1977년 2월 27일 생으로 출생은 서울, 키는 173cm, A형이다. 2003년 최고 시청률이 47.7% 였던 SBS 드라마 '올인'에 출연하여 이름을 알리게 되었는데 그 후, 2013년 KBS 드라마 '비밀'에 출연 좋은 연기를 보여주면서 역대 드라마 캐릭터 중 가장 많은 별명을 얻었다고 한다.

 

그중 대표적으로 '킬미, 힐미'와 '피고인'으로 각각 2015년 MBC, 2017년 SBS에서 연기대상을 받으며 연기파 배우라는 존재감을 확실하게 보여줬다. 2004년 SBS 드라마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의 작품에서는 배우 이보영과 오랜 열애 끝에 2013년 결혼, 슬하에 딸 1명, 아들 1명이 있다.

 

현재는 tvN 토일 드라마 '악마 판사'에 출연, 16부작으로써 많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22일 종영 예정이라고 한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