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14주년 콘서트 와준 게스트 모음

아이유 14주년 콘서트 와준 게스트 모음

아이유-보라색마이크콘서트-저녁노을
아이유 콘서트 당일 저녁 노을

콘서트가 열린 18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 종합운동장 올림픽 주경기장에는 단독 콘서트였지만 아이유를 찾은 게스트는 무척 화려했다. 이날 게스트로는 박재범이 참석 그는 "날 초대해준 아이유에게 감사하다. 너무 큰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이날 "(아이유는)나보다 나이가 어리지만 존경하는 아티스트다. 이렇게 14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톱의 위치를 유지하고, 자기 관리도 잘하고, 앨범에 공연까지 다 완성도 있게 잘하는 게 정말 멋있는 것 같다"라며 "나도 같은 가수라서 이게 얼마 큼의 노력과 희생을 해야 하는지 안다. 그래서 더 대단하게 느껴진다. 여러분들은 아이유의 팬으로서 너무 행복할 것 같다"라고 특별한 말에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골든아워 : 오렌지 태양 아래'라는 주제로 2019년 이후 약 3년 만에 열리는 아이유의 단독 콘서트이자 국내 여성 솔로 가수로서는 처음으로 주경기장 무대를 사용하게 된 아이유는 화려한 모습으로 무대를 서면서 그녀가 가진 팬들의 환호 소리를 듣게 되었다.

 

또한 아이유의 음악에 있어 가장 큰 장점 중 하나가 바로 곡 해석력인데 콘서트와 같은 라이브는 이러한 장점이 여과 없이 발휘되었다. 기존 2017년 이후부터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과 자비로운 공연 시간이 긍정적으로 입소문을 타며 팬덤 외 대중들에게 서서히 알려지기 시작 인기 몰이를 하게 된다.

 

대중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은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가수인 아이유는 다시 말해 팬덤만 즐길 수 있는 콘서트가 아닌 대중들도 즐길 수 있는 콘서트가 되는게 무척 장점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는 것이다. 

 

한편, 대기열 최고 기록이 무려 44만 명을 돌파, 생각지도 못한 어마어마한 숫자에 팬들이 몰렸고 아이유 콘서트를 가보자가 예매에 참여했던 많은 대중들을 놀라게 했을 정도 였다. 총 8만 8천여 석에 달하는 해당 콘서트는 모든 좌석이 매진되었다.

 

유료 팬클럽인 유애나 5기만을 대상으로 한 선예매에서 대기열이 무려 19만 명을 넘었다는 수치가 발표되었고 아이유 14주년 콘서트는 성공적이었다는 평이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