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머니게임', 아이유 하차! 대신 천우희 출연! 최종 합류 결정 과연?

드라마 '머니게임', 아이유 하차! 대신 천우희 출연! 최종 합류 결정 과연?

흰색-옷-천우희
배우 천우희 프로필

지난 27일 제작사 스튜디오 N의 '머니게임'은 배우 류준열, 박정민, 박해준, 배성우, 이열음, 이주영, 문정희에 이어 천우희를 8번째 멤버로 최종 확정 지었다고 발표했다. 다만 한재림 감독은 '머니게임'의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하차하고 천우희가 최종 멤버로 결정됨에 아쉬움을 밝혔다.

 

배우 천우희가 맡게 될 캐릭터는 당초 아이유가 캐스팅되었으나, 스케줄의 문제로 출연이 불발을 확인하였다. '머니게임'은 배진수 작가의 웹툰 '파이 게임'과 '머니게임'을 합쳐 새롭게 각색한 8부작 드라마로 사회적 인프라가 단절된 공간 속 사망자가 나오면 게임이 종료되는 극한의 설정에 참가자 8인이 협력과 반목을 거듭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웹툰-머니게임
웹툰 머니게임 대표사진

또한, 영화 '비상선언', '더 킹', '관상' 등을 연출한 한재림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으면서 OTT를 통해 공개될지 여부는 확실하지 않다. 아이유의 하차 소식으로 인하여 누리꾼들은 아쉬움을 보였고 기타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서는 "아쉽다", "차기작 또 줘 그럼", "갑자기 하차야?" 등 아쉬움을 표현했다.

아이유-손가락-하트
칸 국제영화제 입성, 아이유

한편, 아이유는 지난 26일 상업영화 데뷔작인 '브로커'로 칸 국제영화제에 입성, 칸의 레드카펫에 오르는 감격을 누렸으며 영화 '브로커'는 일본 거장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첫 한국 영화 연출작으로 베이비 박스를 둘러싸고 관계를 맺게 된 이들의 예기치 못한 특별한 여정을 담았다. 극 중 아이유는 미스터리한 엄마 '소영'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게 되는 이야기를 그렸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