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 오리지널 예능 '더블 트러블', 효린X김준수 상금 1억 기부!

왓챠 오리지널 예능 '더블 트러블', 효린X김준수 상금 1억 기부!

김준수-효린-상금을-받으며
김준수X효린 우승, 1억원 상금

지난 18일 방송된 왓챠 오리지널 음악 예능 '더블 트러블'에서는 아티스트 효린이 '더블 트러블' 1위를 거머쥐었다 이날 효린은 더블 트리블의 긴 여정 끝 김준수와의 '성인식' 듀엣 무대로 1위를 차지하였고 1억 원의 상금을 획득, 매력적인 퍼포먼스와 한계 없는 음악 스펙트럼을 완벽히 증명하였다는 판정을 받았다.

 

이날 1위로 선정된 효린은 "팬덤명으로 상금을 기부할 수 있어 너무 뿌듯하고, 마음이 따뜻해진다. 같이 고생해 주신 아티스트 분들, 더블 트러블 제작진분들 너무 고생하셨고 감사하다"라며 "기뻐하는 마음으로 우승을 만끽하겠다"라는 소감음을 전하며 남다른 팬 사랑과 뿌듯함을 드러냈다.

 

이어 효린은 개인 SNS를 통해 사진을 업로드, "더블 트러블 최고의 듀엣 무대 1위 성인식, 우리 BAE들 너무 축하하고 사랑해요. 이렇게 또 한 걸음 성장할 수 있음을 느끼며 늘 간직하며 지낼게요"라고 글을 남겼고 "기부는 BAE들과 무대를 멋지게 완성시켜준 준수 오빠와 팬분들의 이름까지 함께해 기부될 예정입니다"라는 멘트로 따뜻함을 전했다.

 

아티스트 효린은 지난달 28일 김준수와 '성인식'' 듀엣 무대를 공개, 절제된 섹시함과 도발적인 가창력으로 완벽히 재해석해 K팝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으며 "계속 감탄만 나오는 무대이다", "내 마음속 선정 제일 파워풀한 성인식" 등의 호평을 받았다는 평이다. 이에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 화제를 불러일으켰고 함께 출연한 아티스트들은 "두 아티스트의 밸런스가 굉장히 잘 맞는 무대였다"라는 말을 했다.

 

그날 효린은 경연을 준비하는 동안 무대를 향해 진심을 과감하게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하다. 듀엣 파트너 및 곡 선정부터 노력하는 모습을 통해 열정을 보이며 감동을 선사한 것은 물론, 치열한 경쟁 속 1위를 차지하는 활약을 펼쳤다. 그녀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과 자신만의 행보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오는 31일에는 Mnet '퀸덤2'에 출연을 알렸다.

 

한편, 유일무이한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활약하고 있는 아티스트 효린은 많은 팬들의 응원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또 다른 다채로운 면모를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