前 엑소 멤버 크리스, '미성년자, 성범죄 의혹 휩싸였다'

前 엑소 멤버 크리스, '미성년자, 성범 의혹 싸였다'

크리스-웨이보-사진
前 엑소 멤버 '크리스(이하 우이판)'의 웨이보

그룹 '엑소'의 前 멤버 크리스(이하 우이판)는 미성년자 성폭행 의혹에 휩싸였다. 지난 18일 중국의 한 SNS 웨이보에서는 우이판에 관련된 기사가 올라왔는데 기사의 내용은 우이판은 자신의 뮤직 비디오에 배우 캐스팅의 명목으로 여자들에게 면접을 보러 오라고 지시했고 우이판은 미성년자들과 술을 마시며 성관계를 가졌고 50만 위안(한화 약 8835만 원)을 입금시켰다고 한다.

 

기사의 내용에 따르면 사실을 폭로한 여성 A양(18)은 "처음 관계를 가졌을 때 떠나고 싶었지만 우이판의 매니저가 협박했다"면서 약속했던 연예계 지원을 한 번도 실행한 적이 없다"라고 밝혔다. 해당 기사를 접한 중국 네티즌에 따르면 중화권에서 활동하는 중국계 캐나다인 배우이며 소개를 했고 지난 2012년 SM 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엑소'에 활동했고, 약 2년간 활동 후 2014년 전속계약 효력 부존재 확인 소송에 의해 중국으로 돌아갔다고 한다.

 

그룹 '엑소' 前 멤버 크리스(이하 우이판)은 신장이 187cm로 그룹 전체에서 최장 신장이고 SM 엔터테인먼트 현 활동 가수 중 최장신이었다고 한다. 사실 신장은 190cm 이상이라는 이야기도 있으나 본인 인터뷰에서 밝힌 신장은 186.6cm라고 했다.

 

그가 좋아하는 한국문화로는 형/아우 문화에 매우 관심이 많았다. 실제로 한국에서 활동할 때 당시 다른 멤버들은 크리스를 부를 때 "크리스 '형' 아니에요? 형이라고 불러야지."라고 말하는 영상이 있을 정도이다. 또한, 그는 1990년 11월 6일 생으로 현재 한국 나이는 30세이며 중국 광둥성 광저우시에서 태어나 중국계 캐나다인 배우이자 가수이다.

 

그룹 '엑소'의 멤버 중 인성에게 인기가 가장 많았고 중국의 오란 방송에서는 '누가 제일 이성에게 인기가 많은가'라는 질문에 '엑소' 멤버들은 스태프들에게 투표를 받아 적은 적이 있는데 모두 하나같이 크리스라고 답변해 팬들에게 으쓱 되었던 경우가 있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