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임신 근황, 둘째 건강하게 만나자! 프로필 나이

이지혜 임신 근황, 둘째 건강하게 만나자! 프로필 나이

지난 19일 블리드 엔터테인먼트의 가수 이지혜는 둘째 임신 후 근황을 전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태교는 1도 못하는데 알아서 잘 크고 있는 우리 둘째"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하면서 화재가 되고 있다. 이어 "미안하고 고마워. 건강하게 있다가 만나자"라고 덧붙였다.

 

이지혜는 2017년 7월 10일, 인스타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으며 배우자는 3살 연상의 세무사 '문재완'이며 2018년 연예가중계 심야 식당 코너에 출연 임신 소식을 알렸다. 그녀의 그 당시 소속사 측은 "오늘 오전에 이지혜 씨가 딸을 출산했다. 현재 회복 중이고 이지혜 씨의 건강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것으로 안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지혜 프로필, 역사

이지혜는 대한민국의 가수 겸 텔런트 겸 유튜버이다. 1998년에 데뷔한 혼성그룹 S#ARP의 멤버이며, 메인보컬을 맡았던 이력이 있다. 그녀의 소속사는 현재 블리스 엔터테인먼트로써 배우자는 세무사 '문재완'씨이며 결혼은 2017년도에 했다고 한다. 출생은 1980년 1월 11일 생으로 올해 41세가 되었다. 서울특별시 중구 신당동에서 태어났으며 현재 거주지는 강남구 압구정동에 산다고 한다. 167cm의 키와 48kg 뭄무게, 혈액형은 A형이다.

 

가수 이지혜

데뷔 전 솔로로 데뷔, 가수 이상민의 추천으로 S#ARP 리드보컬이 되었다. 이 관계로 인해 몇 년 후 이상민과 함께 음악의 신에서 당시 프로듀싱을 맡았던 이상민을 농담으로 디스 했다고 하였다. 조영수 프로젝트 앨범에 단골 보컬을 맡을 정도로 청량감 있는 음색이 장점이며 매우 저평가된 보컬리스트라고 한다. 목소리와 음식만큼은 개성과 편안함을 모두 갖고 있는 굉장히 좋은 보컬로 뒤늦게 재평가를 받기도 했다.

 

당시 연예인 송은이는 이지혜를 일컬어 '청담동 며느리 같은 목소리로 싼 티 나게 말한다'라고 평했는데 실제로 대중들은 이지혜의 편안한 목소리로 각종 개드립을 잘 치는 특유의 입담에 쾌나 우호적, 방송국도 샵 해체 이후 딱히 돋보이는 행보를 보인 적 없는 이지혜에게 꾸준히 섭외 요청을 한 것으로 알 수 있다. 이에 라디오 오후의 발견 DJ로 인기가 많았다.

 

또한 예능프로그램 '순정녀', '무한걸스' 등 단골로 출연하였으며 당시 노홍철처럼 흑역사를 토크 소재로 승화, 대인배 기질을 제대로 발휘한다. 프로그램 '절친노트'에서는 자신의 인생을 망쳤던 서지영을 용서하는 촬영을 하기도 했다.

 

가수 이지혜는 2011년 신곡 '로켓파워'를 발표, 가수로 컴백하였으며 당시 본인은 해당 노래가 정말 마음에 든다며 인스타 그램이 '다시 부르고 싶다'는 해쉬태그로 라이브 클럽을 올렸었다.  2015년 4년 만에 신곡 '아니 그거 말고'를 발표, 이전의 곡이 이지혜와 전혀 어울리지 않았다는 것을 생각하면 나쁘지 않다는 평을 받는다. 당시 뮤직비디오에서 서지영이 나오는 걸 보면 두 사람 관계는 많이 개선되었다고 한다. 또한, 2016년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억울하옵니다 미스츈양'이라는 가명으로 나와 '암행어사 출두요"의 서현진, 유승우의 '사랑이 뭔데'라는 곡을 같이 부른 뒤 박기영의 '마지막 사랑'을 부르며 정체를 밝혔고 자신의 주요 이야깃거리인 샵 해체, 선빵 언니, 불안장애, 친구가 나오면 기분이 좋아지는 연예인이 되고 싶다고 밝혀, 인터뷰하는 판정단들의 칭찬에 감동,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이후 종종 판정단에 참여했었다.

 

한편 이지혜는 최근 2020년 1월 30일 뮤지가 작사, 뮤지와 유준성이 함께 작곡한 트로트풍의 신곡 '긴가민가'를 발매했었다.

 

라디오 이지혜

당시 2018년 10월 8일 인기 프로그램이었던 '오후의 발견'의 김현철의 후임으로 DJ를 맡게 되었다. 하지만 출산 예정일 직전인 12월 15일까지 DJ 자리를 지켰고 2019년 1월 21일, 출산으로 쉬었던 오후의 발견에 다시 복귀한다.

 

그녀는 2020년 10월 8일 프로그램 '오후의 발견' 이지혜의 DJ로 2주년을 맞는다. 2주년 기념에서 이지혜 팬들에게 카카오톡 채팅방에서 오발의 트레이드 마크인 빠유(바나나 우유)와 떡을 보내준다. 이어 2020년 MBC 연예대상에서 라디오 부분 우수상을 받게 된다.

 

한편, 본래 전임 DJ의 김현철 시절에는 70년도에서 80년도의 음악을 선곡하였다면 이지혜 DJ의 체제에서는 90년도 2000년도 중심의 선곡으로 바뀌어 비슷한 세대의 30대, 40대 직장인, 육아맘, 육아 빠들에게 매우 인기가 많은 방송으로 바뀌었다. 라디오 갤러리에서 MBC의 아침 라디오 방송인 굿모닝 FM에 더 잘 어울린다는 평을 받았다. 육아 맘인 이지혜의 상황상 이동이 쉽지 않아 그대로 유지, 현재의 오후의 발견 코어 지지층이 매우 탄탄하기도 하다.

 

유튜버 이지혜

이지혜는 2019년 8월부터 유튜브 '밉지 않은 관종 언니'라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 코인 노래방에서 노래 부르기 등 다양한 영상을 올려 구독자가 50만 명이 넘는 쾌거를 이뤘다. 2020년 3월 19일에는 이지혜 본인이 자신의 나무 위키 문서를 읽어보는 영상도 올렸으며 그 해 7월 13일은 슬픈 사연에 눈물을 펑펑 흘렸으며, 같은 유튜브 소속사 지석진, 딘딘, 뮤지와 함께 합방을 진행하기도 했다.

 

이어 최근 이지혜 임신 근황, 둘째 건강하게 만나자! 프로필 나이에 대해 알아보았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