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세은, 둘째 임신 소식 전해 "축하해줘서 정말 감사" 프로필 나이

배우 이세은, 둘째 임신 소식 전해 "축하해줘서 정말 감사" 프로필 나이

배우-이세은-프로필
배우 '이세은' 출처:나무위키

지난 20일 배우 이세은은 두 아이의 엄마가 된다며 자신의 SNS 계정에 글과 함께 둘째를 임신했다는 기사를 캡처, 사진을 게재했다는 그녀는 "네 그렇다고 합니다. 모두 축하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알렸다.

 

앞서 이날 한 매체의 보도로  이세은은 현재 둘째를 임신한 뒤 태교에 전념중이다. 오는 12월 출산 예정, 이세은은 2015년 3살 연하인 사업가 남편과 결혼, 이듬해 11월 첫 딸을 품에 안았다.

 

이세은 프로필

배우 이세은은 드라마 '야인시대'의 '나미꼬' 역활로 유명해졌으며 그녀는 1980년 8월 31일 경상북도 영주에서 태어났으며 165cm의 키에 48kg의 몸무개, 혈액형은 O형이다. 배우자 김영윤 씨와 결혼 슬하에 딸 1명, 둘째는 올해 12월에 출산 예정이다. 또한 1999년 MBC 28기 공채 탤런트로 소속사는 이엘 라이즈이다.

 

이세은 역사

그녀는 상당한 미모의 소유자로 엄청난 동안을 자랑한다. 당시 드라마 '야인시대' 방연 시절 '나미꼬' 영상을 보면 절세미녀였다는 작품 설정에 잘 맞을 정도로 드라마 야인시대 댓글로 확인이 가능할 정도이다. 그녀의 아버지는 MBC 기자, 어머니는 MBC 아나운서 출신이다. 처음부터 연기자가 되는 것을 부모님이 반대했지만, 연기자의 길로 들어선 이후에는 어머니가 직접 발음 교정을 해줄 정도로 정성과 도움을 줬다고 알려진다.

 

이후, 예능 프로그램 '쟁반노래방'에서 '장나라', '양미라'와 같이 출연, 본인 말로는 건망증이 심하고 사오정으로 불릴 정도로 말귀를 못 알아먹는다고 밝혔지만 프로그램에서의 정답을 본인만 하나도 안 틀렸던 것으로 알려진다.  MC였던 유재석, 김제동의 삽질로 실패했다고 한다.

 

늦은 2008년 고려대학교 미디어 대학원에 합격, MBC 기자 출신으로 국회 공보관을 역임했던 아버지의 영향으로 글쓰기, 작문을 좋아하고 포털 사이트에 직접 연재한 적도 있다고 한다. 이에 프로그램 '1대 100' 첫 도전에서는 본인의 대학원 동기들과 함께 나갔을 때 5단계 1:11까지 갔으며 2번째 도전에서는 이전보다 약간 쉬웠지만 여전히 어려웠고 6단계까지 갔었다(프로그램은 8단계로 구성 남은 100인이 전멸해야 승리한다)

 

뒤늦은 고백으로 드라마 '야인시대' 이후 배우 안재모와 사귀었다는 이야기도 있으며 본인이 밝히기로는 사극에서 신라 빼고는 다 출연, 정확히는 신라 제외, 고구려, 백제, 조선, 일제 강정기 등 다양한 시대에 출연 연기했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강호동 MC '천생연분'에서 당시 신정환을 선택 나미 꼬꼬라는 커플명으로 활약했었다.

 

최근 2019년 11월 3일 프로그램 '복면 가왕'에 나와 '내가 가왕이라고? 텔미텔미 테테테테 텔미 원더걸스'라는 이름으로 이문세의 '사랑이 지나가면'을 부르고 다음으로 강수지의 '흩어진 나날들'을 부르면서 정체를 밝혔다. 오랜만에 방송 복귀라서 그런지 눈물을 흐르는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그녀의 둘째 임신 소식을 "축하해줘서 정말 감사"라고 자신의 SNS를 통해 전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