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임수정, 드라마 '멜랑꼴리아' 출연 확정!

배우 임수정, 드라마 '멜랑꼴리아' 출연 확정!, "이번에는 고교 교사로 변신"

배우 임수정

배우 임수정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임수정이 tvN 새 드라마 '멜랑꼴리아'의 '지윤수' 역으로 출연한다"라고 전했다. 배우 임수정은 2년 만의 tvN 드라마에 출연하며 배우 이도현과 호흡을 맞추게 되었다. 배우 이도현도 2년 만의 tvN 드라마의 첫 주연작이 될 예정이다.

 

드라마 '멜랑꼴리아'는 임수정의 '지윤수'역에 이도현의 '백승유'역의 고등학교 수학교수와 10세의 나이에 도련 자취를 감춘 '사라진 수학 천재 소년'의 이야기다. 임수정은 '지윤수'역의 타고난 수학 덕후로 수학과 교육에 진심인 고등학교 수학 교사이며 단단한 소신과 강단 있는 외유내강 캐릭터로 수학에 괴로워하는 아이들에게 수식으로 아름다움을 증명하고 증명으로 즐거움을 가르치는 낭만 교사의 역할이 될 예정이다. 또한, 아이들을 독려하며 참된 교육자의 모습이 그려질 것으로 기대된다.

 

배우 임수정은 매 캐릭터마다 다양하고 다채로운 연기를 보여주고 '믿고 볼 수 있는 배우'로 자리매김했으며 최근 2019년 종영한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보여준 직장인의 워너비 상사 '배타미'역의 본부장을 완벽히 소화한 바 있다. 또한 '멜랑꼴리아'에서 호흡하게 될 대세 배우 이도현과의 연기도 기대가 된다.

 

한편, 드라마 '멜랑꼴리아'는 2021년 하반기 첫 방송으로 만나게 될 예정이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