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스윙스, 전 여자 친구 임보라 동업 카페를 폐업

래퍼 스윙스, 전 여자 친구 임보라 동업 카페를 폐업

스윙스-전여자친구-임보라
래퍼 스윙스, 전 여자친구 임보라, 건물주 스윙스

지난 19일 래퍼 스윙스가 전 여자 친구 임보라와 동업했던 카페를 폐업한다고 SNS와 카페 랠리포인트 공식 SNS를 통해 알렸다. 그는 "오는 31일을 마지막으로 사랑하는 랠리포인트를 폐업한다. 그동안 사랑해 주신 분들 너무 고맙다. 진심으로 너무 고마웠고 정말 많은 추억들이 만들어졌다. 평생 기억하겠다"라고 심정을 밝혔다.

 

카페 랠리포인트는 2019년 스윙스가 공개 열애 당시 임보라와 함께 운영하려고 개업했다. 서울시 마포구 모처에 위치한 이곳은 공개 연인인 스윙스, 임보라의 동업으로 화제를 모았고 이후 스윙스와 임보라가 결별, 동업자 관계를 유지했지만 임보라 또한 개인 SNS를 통해 카페의 근황을 알리며 폐업을 암시했다.

 

그러나 3년 여 년 만에 폐업을 결정, 스윙스가 임보라 사이의 관계는 마침표를 찍게 된다. 그런가 하면 최근에는 스윙스가 서울시 서대문구 모처에 건물을 매입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스윙스는 리모델링 공사 중인 건물 사진과 함께 "내 주제에 드디어 첫 건물을"이라며 소위 '건물주'가 된 감회를 드러냈다.

 

한편, 래퍼 스윙스가 연희동 건물주가 됐다고 알린 가운데 건물과 토지를 전액 현금으로 구입한 것으로 화제가 되었었다. 지난 1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오래 버텨서 드디어 내 첫 건물을 공투(공동투자)로 구하게 됐고, 지금은 매입 후 1년 가까이 기다리다 이제야 리모델링 공사를 들어갔다"라고 공사 중인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더 나아가 나중에 전용기, 요트(를 사서) 미국 래퍼 형들처럼 폼이 나고 싶다. 우리가 자본가로서 먼저 존경부터 받게. 솔직히 말해서 돈이 없으면 누가 우리의 가사를 듣고 멋있다고 생각할까"라며 힙합 아티스트들에게 부자가 될 필요성을 강조했다.

 

그러면서 "기쁜 마음으로 내 식구들과 팬들과 이 장르 모든 사람들에게 이 축복을 나누겠다. 앞으로 이문화가 멋있어 보이도록 멋진 음악을 만들고 더 멋있는 동생들을 키우고, 싸이 형에게도 자랑스러운 동생이 되겠다"라며 힙합신에 대한 애정을 내비쳤다.

 

마지막으로 그는 "저게(건물을 산 게) 랩을 열심히 한 우리나라 모든 멋있는 래퍼들의 영향이 조금이라도 들어간 거라고 생각해주시면 고맙겠다"라고 덧붙였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