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태희 기부, '아이스버킷 챌린지' 참여! 과연?

배우 김태희가 루게릭 환우들을 위해 1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한다. 이어 김태희는 2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아이스버킷 기부 챌린지에 함께 하게 되어 무척 뜻깊고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적었고, "루게릭 환우분들과 그 가족분들에게 조금이라도 힘이 되길 응원하며 더불어 여러분 모두의 안녕과 건강도 기도하겠다"라고 말했다.

배우 김태희, 아이스버킷 챌린지 참여! 배우 임지연 지목받아.

0123456789

배우 김태희는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루게릭병 환자들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기부금을 모으기 위한 캠페인에 참여했다. 참가자가 다음 주자 세 명을 지목하면 24시간 안에 도전을 받아들여 얼음물을 뒤집어쓰거나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을 위해 기부하는 방식이다.

배우 임지연의 지목을 받아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하게 된 김태희는 승일희망재단에 1,000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한 증서도 공개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얼굴도 마음도 이쁘다. 태희언니, 존경합니다", "김태희 최고 배우입니다.", "멋집니다", "이번에도 정말 좋은 일을 하셨습니다", "어쩜 이리도 마음이 예쁘신지" 등의 댓글을 달았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태희가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해 얼음물 맞기 대신 1,000만 원을 기부한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후배 임지연은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해 다음 주자로 김태희를 지목했고, 이에 김태희는 국내 최초의 루게릭요양병원 건립을 위해 '2023 아이스버킷챌린지'에 기꺼이 참여해서 1,000만 원을 내놨다.

한편 김태희는 최근 종영한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에서 임지연과 호흡을 맞췄다.

마치며

배우 김태희의 미모를 감히 평가하면, 그녀는 화사하고 아름다운 외모를 지니고 있다. 그녀의 눈은 밝고 매력적이며, 고급스러운 얼굴형과 선명한 피부 톤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

또한 균형 잡힌 신체 비율과 우아한 포스를 가지고 있어서 어떤 옷을 입어도 매우 멋진 모습으로 연출할 수 있으며 그녀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카리스마는 많은 팬들과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으며, 그녀의 연기력과 함께 그녀의 외모가 드라마와 영화에서 빛을 발하는 것을 볼 수 있다.

한편, 배우 김태희의 선행은 미모와 지성을 겸비했으며 이번 '아이스버킷 챌린지'의 참여는 매우 큰 화제가 되고 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