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화보, '피겨 여왕'의 귀환!

김연아 화보, '피겨 여왕'의 귀환!

김연아-화보김연아-화보
김연아 화보 캡쳐 사진, 출처: BAZAAR

오는 11일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디올(Dior)'은 김연아의 '하퍼스 바자'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전 피겨 여왕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녀가 귀환해 고혹적인 미모와 분위기의 화보가 공개되었다.

 

이어 이번 화보는 '빛나는 별'이라는 주제로, 은반 위에 스타였던 김연아와 별을 모티브로 한 주얼리의 만남을 우아하게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김연아는 화려한 이브닝드레스부터 시크한 블랙 재킷 등 다양한 룩을 선보였고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면서 단아한 미모의 김연아의 모습에서 우아하고 때로는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모습으로 공개되었다.

김연아-화보
김연아 화보 캡쳐, 출처:BAZAAR

또한, 이날 김연아가 착용했던 모든 주얼리는 디올 파인 주얼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빅투아르 드 카스텔란'이 디자인한 '로즈 드 방' 컬렉션으로, 크리스챤 디올에서 행운의 부적이 되어준 별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한다. 옐로우 골드와 마더 오브 펄, 라피스 라줄리, 터키석, 로즈 골드, 핑크 오팔 등의 주얼을 담은 이어링, 브레이슬릿, 숏 네크리스, 롱 네크리스 등으로 구성되었다고 알려진다.

김연아-화보
김연아 화보 캡쳐, 출처:BAZAAR

그리고 공개된 화보 속 김연아의 블랙 원피스와 여전히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아우라는 우아하고 고혹적인 매력과 눈호강 화보로 많은 이들이 그녀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김연아의 화보 및 영상은 '하퍼스 바자' 9월호와 웹사이트,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다고 한다.

 

(이전 발행 글)

 

 

김연아 기부 1억 1천만 원 기부, 총 기부액 40억이 넘을 듯

김연아 기부 1억 1천만 원(10만 달러) 대한민국의 피겨여왕 김연아가 코로나 19 백신 공급 지원 기급으로 1억 1천만 원(10만 달러)을 기부했습니다. 김연아는 현재 유니세프 국제 친선대사로 활동

mystorageone.tistory.com

 

Designed by JB FACTORY